공간의 연속성을 강조한 독창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완성한 집!
포르투갈 리스본에 위치한 80㎡(24평) 크기의 이 집은 효율적인 공간 분할이 특히 돋보인다.
금속 프레임으로 제작된 2개의 대형 유리 가벽을 사이에 두고 거실, 식당, 주방이 시각적으로 이어지는 독특한 형태를 자랑하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2개의 침실, 욕실, 테라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쉐브론 패턴 나무 바닥을 깔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이 집은 차가운 유리와 금속, 따뜻한 목재의 균형감 있는 조화로 공간을 보다 세련되게 연출하고 있다.
도시 풍경이 보이는 창문과 테라스로 이어지는 문으로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은 모던한 디자인의 의자와 조명으로 공간을 꾸며 심플함을 강조했다.
유리 가벽과 세라믹 타일 바닥으로 거실과 자연스럽게 구분된 식당은 심플한 디자인의 식탁과 의자, 펜던트 조명으로 공간을 꾸며 깔끔하고 모던한 홈 카페를 연출하고 있다.
세라믹 타일로 바닥과 벽면에 포인트를 주방은 다양한 형태의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싱크대와 주방 가구, 선반으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주방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석재로 고급스럽게 연출된 욕실은 세면 공간과 샤워공간이 깔끔하게 분리되어 사용의 편리를 더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