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제작한 원목 가구와 빈티지 가구의 감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멋스러운 모던 빈티지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오래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만든 이 집은 공간을 답답하게 분리하고 있던 불필요한 벽을 제거해 공동생활공간과 개인생활공간을 뚜렷하게 구분한 효율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목재와 콘크리트의 상반된 성질과 질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유의 공간미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서재,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욕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탁 트인 도시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대형 파노라마 창문이 설치된 테라스로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 서재가 자연스럽게 이어져 멋진 가족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원목으로 제작된 맞춤 가구로 섬세하게 마감된 거실은 빈티지 스타일 가구들로 공간을 꾸며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거실과 자연스럽게 이어진 서재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꾸며져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리석 상판으로 마감한 아일랜드 싱크대 겸 조리대가 설치된 오픈형 주방은 원목으로 만든 홈 바와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슬라이딩 도어로 분리와 연결이 자유로운 식당은 싱그러운 플랜트 월과 파노라마 창을 배경으로 한 공간에 대형 원목 식탁을 놓아 멋진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