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집에 응용해 볼 수 있는 현실적인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폴란드 바르샤바에 위치한 15평 크기의 이 집은 1인 혹은 2인 가구에 적합한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된 공동생활공간, 마스터 침실, 욕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 쉐브론 패턴의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거실에는 그레이 벨벳 소파와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책장, 거실장, TV 등을 깔끔하게 배치해 편안하고 아늑한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식사는 물론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원목 다이닝 테이블에는 화이트, 옐로, 레드, 블랙과 같은 다채로운 컬러의 의자로 포인트를 줘 공간의 발랄함을 더하고 있다.
타일 플로어로 마감된 깔끔한 공간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한 오픈형 주방에는 카운트 탑과 연결된 다용도 바를 창가에 놓아 효율적이고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공간에 꼭 맞는 맞춤형 붙박이장과 침대가 단정하게 배치된 마스터 침실은 아늑하고 편안한 침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유리 부스를 사이에 두고 세면공간과 욕조가 있는 샤워공간이 구분된 욕실에는 원목 붙박이장으로 수납을 해결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