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장식 없이 깔끔한 오픈형으로 디자인된 젊은 IT 디자이너의 집
거실, 주방, 침실과 같은 주요 공간을 하나의 열린 공간에 담아냄으로써 제한된 공간을 더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구조의 12평 소형 주거공간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풍부한 자연채광과 화이트 컬러로 마감된 실내가 어우러져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벽장,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복잡하고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이 집은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가구를 깔끔하게 배치해 매력적인 주거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깔끔하게 디자인된 거실은 집안의 중심 공간으로 주방, 침실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다.
다양한 가전제품과 수납공간이 내장되어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소형 주거공간에 꼭 맞는 깔끔하고 효율적인 주방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주방과 침실 사이에 설치된 ‘멀티 테이블’은 식탁, 조리대, 책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어 일상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스포츠 장비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숨겨진 스킵 플로어 위에 자리하고 있는 침실은 수면, 업무, 휴식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는 유연하고 효율적인 공간 디자인이 돋보인다.
현관 복도를 따라 설치된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붙박이장은 수납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