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완성한 매력적인 ‘미니멀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스라엘에 위치한 120m²(36평) 크기의 이 집은 가족의 취향과 생활패턴을 고려한 효율적인 구조와 인테리어로 가족에게 만족스러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콘크리트 플로어를 시공해 차분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여백과 비움이 주는 여유와 만족 그리고 행복을 공간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되어 따뜻하고 편안한 가족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최소의 가구와 소품을 이용해 심플하고 모던하게 디자인된 거실은 감각적인 미니멀 인테리어의 모범적인 예를 보여주고 있다.
창가에 자리하고 있는 식당에는 화이트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세련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열린 공간으로 설계된 오픈형 주방에는 따뜻한 오크 원목으로 제작된 아일랜드 싱크대를 설치해 공간의 온기를 더하고 있다.
각종 주방 가전과 수납공간은 주방에 설치된 화이트 붙박이장 안에 숨겨 공간을 보다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단정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마스터 침실은 아늑한 프라이빗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부부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마스터 전용 욕실은 세면공간과 샤워공간을 깔끔하게 구분해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