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완성한 아름다운 주거공간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95.4㎡(29평) 크기의 이 집은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화려함과 우아함 그리고 멋과 품격이 공존하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마스터 침실, 아이 침실, 욕실, 테라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 헤링본 패턴의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넓고 화려한 거실은 소파, 티 테이블, 스툴 등으로 꾸며진 소파 공간과 원목 다이닝 테이블이 놓인 다이닝 공간이 안정감 있게 배치되어 거실과 응접실, 식당 기능을 겸하고 있다.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를 하고 모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 6인용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다이닝 공간은 우아한 아치형 창문을 배경으로 자리하고 있어 집안의 멋과 품격을 더하고 있다.
거실 천장을 장식하고 있는 화려한 샹들리에와 벽면을 채우고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액자, 싱그러운 화초들은 거실의 아름다운 엣지를 완성하고 있다.
채광, 환기, 통풍이 원활해 조리를 하기에 적당한 곳에 위치한 주방은 화이트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깔끔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고르지 않은 주방 벽면을 따라 설치된 싱크대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어 사용의 편리를 더했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가 매력적인 테이블 세트가 놓인 창가 자리는 간단한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홈 카페로 꾸며져 일상의 여유를 더하고 있다.
아치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마스터 침실은 침대와 암체어, 협탁, 침실장 등이 단정하게 배치되어 편안하고 안락한 침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