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을 초월한 우아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모던 빈티지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130m²(39평) 크기의 이 집은 디자이너의 섬세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멋스럽고 여유로운 주거 공간이다.


CGA Arquitetos ©Marco Antônio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한 실내에 헤링본 패턴의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차분하고 우아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서재, 연주실,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욕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실내를 유지하고 있는 거실에는 디자이너 가구점과 빈티지 가구점에서 구입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가구와 조명, 오브제들을 조화롭게 배치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품격 있는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CGA Arquitetos ©Marco Antônio
6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오픈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 응접 등을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가족에게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대형 책장과 책상, 사이드 테이블이 단정하게 배치된 서재는 거실과 식당, 연주실과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있는 공간으로 각종 업무와 학습, 독서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내벽을 사이에 두고 거실과 구분된 연주실에는 피아노와 암체어, 사이드 테이블을 함께 놓아 피아노 연주와 감상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깔끔하게 배치된 마스터 침실은 모던하고 실용적인 침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져 집주인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