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크리트의 차갑고 거친 질감과 우드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각적인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115m²(35평) 크기의 이 집은 스타일리시한 공간 구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주거 공간이다.

거친 콘크리트의 질감을 멋스럽게 살린 실내에 우드 마감재를 더해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각각의 전용 욕실을 갖춘 3개의 침실, 욕실, 세탁실, 발코니,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풍부한 자연 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식당, 주방이 자연스럽게 연결된 가족공간으로, 집주인의 취향과 안목을 엿볼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꾸며주고 있다.
거실장, 소파, 라운지체어, 스툴, 티 테이블, 벽걸이 TV 등이 가족의 생활 패턴에 맞춰 배치된 거실은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거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flipê arquitetura ©Carolina Lacaz
유니크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식당은 감각적인 모던 카페를 연상시키는 멋진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공간으로, 식사와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홈 다이닝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독서와 업무, 학습은 물론 간단한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다용도 우드 바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주방의 경우 블랙 톤으로 꾸며진 공간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빌트인 싱크대 세트를 효율적으로 설치해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블랙 키친을 완성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