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던 내추럴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클로벨리에 위치한 18평 크기의 이 집은 1960년대에 지어진 오래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젊은 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공간을 답답하게 나누고 있던 불필요한 내벽을 제거하고 가족의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게 구조를 변경한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게스트룸), 욕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탁 트인 조망권은 물론 풍부한 자연 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이 집은 화이트 컬러와 밝은 톤 우드로 실내를 견고하게 마감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창문 밖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 풍경이 인상적인 거실에는 그레이 패브릭 소파와 티 테이블, 미니 사이드 테이블, 거실장 등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단정하게 배치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족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채광, 환기, 통풍이 원활한 주방에는 공간에 꼭 맞게 디자인된 원목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해 전체 공간과 조화로운 매력적인 주방을 완성하고 있다.
조리대, 식탁, 수납의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아일랜드는 조리는 물론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용도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일상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6인용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식당은 식사는 물론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화이트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마감된 실내에 심플한 디자인의 맞춤 원목 가구들을 조화롭게 배치한 마스터 침실은 내추럴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프라이빗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욕실에는 세면 공간, 샤워 공간, 욕조가 설치된 목욕 공간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자리하고 있어 사용과 관리의 편리를 더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