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력적인 컬러 매치와 정교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주거공간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23평 크기의 이 집은 과거 폭발 사고로 인한 화재로 심각한 손상을 겪었던 유서 깊은 아르누보 건물을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천장 장식, 바닥, 창문, 문 등 공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고풍스러운 아르누보 양식을 최대한 보존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마스터 침실, 아이 침실, 스튜디오, 욕실, 테라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시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거실은 섬세하게 복원된 천장 장식과 화려한 바닥으로 공간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소파, 티 테이블, 거실장 등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깔끔하게 배치된 거실에는 다양한 종류의 화초와 유니크한 오브제로 포인트를 줘 멋스럽고 이국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화려한 테라코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오픈형 주방에는 공간에 꼭 맞게 디자인된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해 이 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주방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집 중앙에 자리하고 있는 아일랜드는 조리대와 식탁을 겸하고 있어 가족이 함께 요리와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오목한 형태로 자리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조용한 코너 공간은 풍부한 테라코타 컬러로 공간의 재미를 더한 매력적인 미니 스튜디오로 꾸며졌다.
화이트, 민트, 블루 그린 컬러로 마감된 감각적인 실내와 화려한 타일 플로어가 어우러진 마스터 침실은 과거와 현재가 오묘하게 공존하는 아름답고 특별한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와 테라코타 컬러가 우아한 대비를 이루고 있는 욕실은 세면공간과 샤워공간이 깔끔하게 구분되어 효율적이고 세련된 욕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