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움으로 가득한 푸른 숲을 조망할 수 있는 이 집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유연하고 개방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주거공간으로 거실, 식당, 주방, 서재 겸 홈오피스,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공동욕실, 발코니,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식당, 주방이 모두 오픈되어 휴식과 여가, 요리, 식사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가족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소파와 빈백,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거실은 편안하고 멋스러운 거실 인테리어로 매력적인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원목으로 제작된 2인용 다이닝 테이블이 놓인 오픈 다이닝 룸은 식사와 티타임, 독서와 같은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내추럴한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집주인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준다.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의 유연성을 더한 아담한 주방의 경우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깔끔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UZ.Design
목재로 제작된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된 서재 겸 홈오피스는 거실과의 분리와 개방이 자유로워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변형될 수 있어 공간의 유연성을 더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