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하고 러블리한 홈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예쁜 복층 아파트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스라엘 기바타임에 위치한 240m²(72.6평) 크기의 이 집은 건물의 꼭대기층에 자리하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고 있다.
화이트 톤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타일 플로어를 시공해 깨끗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침실, 욕실, 테라스, 현관 등이 있는 메인층과 테라스가 있는 옥상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라스를 향해 설치된 대형 창호와 천장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식당, 주방이 모두 오픈되어 넓고 여유로운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그레이 패브릭 소파, 핑크 벨벳 레카미에, 대리석 티 테이블, 원목 거실장, 벽걸이 TV 등이 조화롭게 배치된 거실의 경우 아기자기한 오브제와 싱그러운 화초, 회화 작품들로 포인트를 줘 매력적인 거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LOROS TLV ©Peled Studios
8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식당은 모던한 스타일의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멋진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공간에 꼭 맞게 디자인된 L자형 싱크대 하부장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빌트인장, 아일랜드가 설치된 오픈 주방은 효율적으로 설계된 동선과 깔끔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사용의 편리를 더했다.
가족이 함께 요리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는 가족에게 행복한 일상과 추억을 선사하는 소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