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고 품격 있는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니멀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124m²(37평) 크기의 이 집은 가족의 취향과 생활패턴을 섬세하게 고려해 디자인된 고급 주거공간이다.
창문 밖으로 펼쳐진 울창한 소나무 숲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욕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식당, 주방이 오픈된 공동생활공간으로, 화이트, 그레이 톤으로 견고하게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선반과 패널로 구성된 심플한 디자인의 우드 거실장이 설치된 거실에는 모듈 소파,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러그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가족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빌트인 싱크대와 L자형 아일랜드가 깔끔하게 자리하고 있는 오픈 주방은 단순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효율적인 동선과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모던 키친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과 대형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로 조화롭게 꾸며진 식당은 따스한 햇살을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홈 카페로 디자인되어 식사와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