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던 내추럴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60m²(18평) 크기의 이 집은 오래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신혼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섬세하게 디자인되었다.

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거실과 침실을 바꾸는 과감한 구조 변경으로 완전히 새로운 공간을 선보이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테라스, 부부 침실, 욕실, 복도,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한 실내에 그레이 레진과 쉐브론 패턴의 우드 플로어를 함께 시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인 공간은 테라스를 향해 설치된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사시사철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선반과 패널로 구성된 대형 블루 빌트인장과 심플한 우드 거실장이 설치된 거실에는 소파와 선반장을 깔끔하게 배치한 후, 화초, 액자, 오브제 등으로 섬세한 포인트를 줘 예쁘고 감각적인 거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그레이 상부장과 L자형 우드 하부장으로 구성된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오픈형 주방은 실용적인 구성과 효율적인 동선이 돋보이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Atelier zero ©Simone Furiosi
감각적인 디자인의 조명과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조화롭게 배치된 식당은 식사는 물론 티타임, 독서 등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부부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해준다.
Atelier zero ©Simone Furiosi
옐로 컬러로 한쪽 벽면을 마감해 화사함을 더한 부부 침실 역시 공간에 꼭 맞게 디자인된 빌트인 가구들로 공간을 꾸며 정갈하고 세련된 프라이빗을 완성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