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미로운 공간 구성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력적인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동유럽에 위치한 156m²(47평) 크기의 이 집은 미니멀 인테리어에 화려한 디테일을 더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공간을 복잡하게 나누고 있던 불필요한 내벽들을 제거한 후, 가족의 생활패턴에 맞춰 단순하고 깔끔한 구조로 재설계된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욕실, 화장실, 세탁실, 드레스룸, 식료품 저장실, 발코니,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높은 층고와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어우러져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이 집은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실내를 마감하고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Paliychuk Olga Design ©Yevhenii Avramenko
공간에 맞춰 디자인된 블랙 거실장으로 선명한 포인트를 준 거실에는 소파,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러그, 조명, 오브제 등을 균형감 있게 배치해 집주인의 세련된 취향을 보여주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베이지 톤 타일로 내벽과 바닥을 마감해 거실과 자연스러운 경계를 만든 오픈 주방에는 심플하게 디자인된 블랙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방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Paliychuk Olga Design ©Yevhenii Avramenko
주방에 설치된 블랙 빌트인 싱크대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6인용 블랙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홈 다이닝으로 디자인되어 가족에게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Paliychuk Olga Design ©Yevhenii Avramenko
볼 램프들을 일자로 배열한 복도 끝에는 좁고 긴 거울을 설치해 공간을 더욱 흥미롭고 신비롭게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