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공간을 예쁘게 활용한 아름다운 ‘노르딕 하우스’가 화사하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43m²(13평) 크기의 이 집은 1930년대에 지어진 오래된 건물을 수년에 걸쳐 신중하게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감각적인 북유럽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침실, 욕실,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된 1베드 아파트로, 2.84m의 높은 층고로 실제 면적보다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두 개의 창문이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우수한 메인 공간의 경우 거실, 주방, 다이닝 공간이 하나의 공간 안에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배치되어 휴식과 여가, 요리와 식사 등 주요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생활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디자이너 가구와 조명이 안정감 있게 자리하고 있는 거실에는 감각적인 오브제 디테일이 더해져 따뜻한 노르딕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멋진 거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L자형 홈바 아일랜드를 활용해 대면형으로 설계된 주방의 경우 상부장을 생략하고 홈바 아일랜드와 싱크대 하부장, 키큰장, 주방가전들을 공간에 꼭 맞춰 깔끔하게 설치해 제한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아름답고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창가에 자리한 다이닝 공간은 핫플레이스가 부럽지 않은 감각적인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외출을 하지 않더라도 멋진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