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유럽 특유의 아름다운 공간미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노르딕 하우스’가 눈을 즐겁게 하는 내추럴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71㎡(21평) 크기의 이 집은 단순하고 개방적인 구조의 1 베드 아파트로, 1인 가구 혹은 2인 가구를 위한 멋진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너무 따뜻하지도 차갑지도 않은 은은한 그레이 베이지와 깨끗한 화이트 톤 컬러로 실내를 마감하고, 표백된 원목 마루를 시공해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인 공간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이 자연스럽게 오픈된 공동생활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요리와 식사,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으로 스타일링되었다.
소파,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거실장, 선반장, 벽걸이 TV 등을 단정하게 배치한 후, 조명, 러그, 액자, 오브제, 화초 등으로 섬세한 포인트를 준 거실은 누구나 호불호 없이 선호하는 편안하고 아늑한 거실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상부장을 과감하게 생략해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대면형 주방에는 대리석 카운터 탑이 놓인 짙은 그린 톤 하부장과 미니 아일랜드 조리대를 함께 설치한 후, 선반과 조명, 액자로 엣지를 줘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으로 멋을 더한 오픈 다이닝룸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6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