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도시 풍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펜트하우스’가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에테보리 고지대에 지어진 아파트의 꼭대기 층에 자리하고 있는 64m²(19평) 크기의 이 집은 창밖으로 펼쳐진 환상적인 풍광과 높은 층고가 주는 웅장한 공간감이 어우러져 그 어떤 집과도 비교할 수 없는 매력적인 주거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을 낮과 밤으로 감상할 수 있는 메인 공간은 섬세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완벽하게 꾸며져, 휴식과 여가, 식사, 티타임, 독서,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롭고 매력적인 가족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소파, 라운지체어, 커피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벽걸이 TV, 조명, 러그, 액자, 화초 등이 조화롭게 배치된 거실은 세련된 공간 구성은 물론 편안함과 안락함까지 모두 갖춘 좋은 거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대형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 독서, 업무, 작업 등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여유로운 프라이빗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
©Alvhem
아치형 창문을 활용해 만든 미니 홈 바의 경우 아침에는 눈부신 햇살을 맞으며 모닝커피 한 잔을, 저녁이 다가오면 아름다운 일몰을 배경으로 와인 한 잔을 기울일 수 있는 특별한 힐링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오직 이 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