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폐가 가능한 이중 목재 스크린을 주택 전면에 설치해 사생활 보호는 물론 방열, 환기, 통풍이 원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 집은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을 갖춘 넓은 옥상 정원 등 아열대 기후를 가진 해안 마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휴양 시설들이 돋보인다.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주에 위치한 이 집은 병렬형 듀플렉스 하우스로 1채에 406㎡(123평) 크기의 집 두 채가 나란히 붙어 있다.
화이트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는 나무 바닥을 시공해 깔끔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침실, 욕실, 세탁실, 서재, 수영장, 주차장이 있는 1층, 거실, 주방, 식당, 파우더룸, 실내 테라스가 있는 2층,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욕실이 있는 3층, 바비큐 시설을 갖춘 옥상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에는 레더 소파, 암체어, 티테이블, 조명, 러그 등을 정갈하게 배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오픈형 주방은 싱크대 겸 조리대, 수납공간, 식탁의 기능을 아우르고 있는 멀티 아일랜드로 사용의 편리를 더했다.
폴딩 도어를 사이에 두고 실내 테라스와 자연스럽게 이어진 식당의 경우 6인용 원목 식탁과 실내 벤치로 공간을 꾸며 편안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우아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마스터 침실에는 이중 목재 스크린으로 설치해 사생활 보호에 신경 썼다.
아름다운 해변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4층 옥상 정원에는 아웃도어 라운지와 다이닝은 물론 바비큐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