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스칸디나비아 스타일로 꾸며진 아름다운 주거공간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70㎡(21평) 크기의 이 집은 부부와 어린 자녀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높은 층고와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어우러져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마스터 침실, 아이 침실, 욕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쪽 벽면을 채우고 있는 선반형 책장, 패브릭 소파, 대형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조명, 러그로 꾸며진 거실은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높은 층고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수납공간이 내장된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소형 공간에 어울리는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특히, 싱크대 벽면을 마감하고 있는 대리석과 골드로 포인트를 준 손잡이는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Behrer & Partners
황동으로 제작된 펜던트 조명이 설치된 오픈형 식당은 대리석 라운드 식탁과 레더 체어가 어우러져 멋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필요한 가구들로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꾸며진 마스터 침실은 작지만 알찬 침실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카펫으로 아늑함을 더한 아이 침실의 경우 창가에 나란히 자리하고 있는 2인용 책상과 2층 침대 등을 배치해 두 명의 자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Behrer & Partners
현관문과 마주 보고 있는 창고형 벽장에는 효율적으로 디자인된 수납장을 설치해 신발을 비롯한 다양한 물품들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