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주거공간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71㎡(21평) 크기의 이 집은 신혼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차분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실내에 쉐브론 패턴 바닥을 시공한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되어 있는 공동생활공간과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발코니, 홀,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섯 개의 대형 창호가 양쪽으로 마주 보게 위치해 채광, 통풍, 환기가 원활한 공동생활공간은 높은 천장 아래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되어 밝고 쾌적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블루 벨벳 소파와 브라운 레더 체어, 대리석 티테이블, 펜던트 조명, 러그, 라운드 거울이 감각적으로 배치된 거실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최대 8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원목 테이블과 벨벳 의자가 조화롭게 놓인 식당은 깔끔하고 실용적인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었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빌트인 싱크대는 대리석으로 싱크대 상판과 벽면을 마감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있다.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은 벨벳 소재의 헤드보드로 포인트를 준 침대와 협탁과 같은 꼭 필요한 가구들만 배치해 세련된 침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전용 드레스룸의 경우 효율적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깔끔하게 꾸며졌다.



©Behrer & Partners
샤워 공간과 세면 공간이 깔끔하게 분리된 욕실은 최고급 대리석으로 실내를 마감해 럭셔리한 욕실 인테리어의 모범적인 예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