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소형 아파트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55㎡(약 16평) 크기의 이 집은 신혼부부를 위해 디자인된 주거공간으로, 10~20평 공간에 활용해 볼 수 있는 예쁜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발코니를 향해 설치된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과 3.24m 높이의 높은 층고가 어우러져 사시사철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겸 식당, 마스터 침실, 욕실, 발코니, 복도,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려한 몰딩으로 장식된 실내를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한 후,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거실에는 그레이 패브릭 소파,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수납장, 조명, 러그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아름다운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거실에 놓인 싱그러운 화초와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액자들은 공간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우드 카운터 탑으로 마감된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깔끔하고 효율적인 구성으로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블랙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창가 자리는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 다이닝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거실과 주방 겸 식당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마스터 침실은 침대, 의자, 선반, 거울, 조명, 액자, 오브제, 러그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누구나 한 번쯤 따라 하고 싶은 예쁘고 아늑한 침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0